이것저것 2015. 5. 13. 23:18

 

 

 

 

 

아보카도와 신선한 야채, 계란말이, 잉글리쉬 머핀으로

그야말로 신선한 아침 샌드위치를 만든 것을 먹었는데

다른 소스가 없어도 담백하게 아침에 먹기 좋았다.

 

계란말이를 크게 넣어서 그런지 그것만으로도

맛있는데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함께 먹는게 입에 맞았다.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샌드위치는 참치 샌드위치다.

유기농 참치 샌드위치를 최근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참치샐러드가 퍽퍽하지도 않았고

딱 먹기 좋았으며 다시 한 번 먹고 싶은 맛이었다.

 

 

 

 

곡물 식빵에 훈제연어와 크리미한 아티쵸크를

속으로 넣어서 만든 샌드위치도 정말 좋았다.

 

아티쵸크는 처음 먹어본 것인데

찾아보니 영양가도 풍부했다.

 

약용으로 이용할 정도로 필요한 영양분이 들어있어서

아티쵸크로 요리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posted by 어위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