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2016. 2. 16. 14:57




지금 같은 환절기에는 감기도 조심하고 보습관리에도 더 철저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인 것 같아요


주말까지는 괜찮더니 어제부터는 넘 추워서 손까지 부르틀 지경이구요 ㅜ.ㅜ

아까도 외출하고 왔는데 잠깐일 뿐인데도 장갑이랑 수분핸드크림 없이는 안되겠더란..



제가 좋아하는 보습관리를 위한 수분핸드크림은 시어버터를 쓴 스킨톡의 핸드크림인데

이게 정말 수분이 가득이라서 거칠었던 손도 애기 손처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고 해요~


사실 오늘 두 번째 구매로 배송이 와서 ㅎ.ㅎ~

배송 빨라서 좋네요! 여튼 외출하고 집에 오자마자 발랐어요~







시어버터가 들어가서 로고에도 시어버터가 있네요!

시어버터는 수분핸드크림 종류에 많이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게 보습관리에 그렇게 좋은 성분이라고 유명하고요


아마 저도 이걸 또 쓰는 이유는 보습관리에 탁워해서겠죠?

느낌도 제일 좋고 보습력도 오래 가서 진짜 많은 핸드크림을 써봤지만

이게 계속 생각이 나고 이것만큼 좋은 걸 못 봤어요


외국브랜드 것도 쓰고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다양한 수분핸드크림이라는 것들

정복했을 정도로 써봤는데.. 좋은 건 확실히 티가 나는 거 같아요 ㅇ,ㅇ*







스킨톡의 수분핸드크림이 31퍼만 들어간 이유는 제형이랑 발림성 같은 걸

고려해서 최적의 함량을 연구해서 넣은 거라고 해요


저는 많이 들어가면 다 조은 줄 알았는데... ㅋㅋ 많다고 좋은 게 아니고

최적의 비율 같은 게 중요한가봐요


여하튼 세심하게 만들어준 스킨톡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네요..

이따가 가서 후기라도 남기든가 해야징...







핸드크림 냄새도 좋구요.. 전 진짜 강한 건 잘 못 써서요


좋다고 써도 향이 무겁거나 진한 꽃향기 같은 건 질리거나 속이 거북해져요 ㅜ

몸이 안 받는 향이 꼭 있어요.. 이 수분핸드크림은 다르지만요!


친구가 스킨톡 다른 기초라인으로 쓰는데 그것들도 향이 좋더라구용


양도 이정도면 많고 가격도 착하고.. 경제성으로도 훌륭합니당 ㅇ.ㅇ*


거칠거칠했던 손을 말끔하게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보습핸드크림!

이걸 따라올 게 과연 있을지...







제 동생이 손이 많이 거칠어졌던데 이걸 선물할까 싶어요 ㅠ.ㅠ//


제가 손이 원래 그렇게 부드러운 편도 아니었는데 저번에 이거 처음 쓰고부터는

손등도 부드럽고 손톱 가장자리 큐티클 같은 지저분한 것도

관리가 되가지고 예쁜 손으로 거듭날 수도 있구요!


사진에 잘 보이려나요 ㅋㅋ 제가 이거 잘 찌으려도 디게 노력했는데.. 음!

손에 흡수되는 느낌이 좋구 겉도는 느낌도 없으면서 나름 가벼운 수분핸드크림이에요


겨울이든 건조한 봄이든~ 이 수분핸드크림이라면 보습관리는 진짜 문제 없을 것 같구요!

소중한 손을 위해서 보습관리는 철저히 하자구용~ :)






posted by 어위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