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7. 4. 3. 10:26












목마른 피부에 딱 맞는 보습마스크팩 추천해요!
저는 지독한 건성피부라는.....

특히나 환절기에는 안그래도 습도가 낮은데 
히터까지 틀어놓고 사니 피부가 항상 푸석거리죠 ㅠ
심할 때는 입 주위가 갈라지거나 하얀 각질이 보기 
싫게 올라오기도........ 하 ... 딥빡!!!!!!

이대로두면 안되겠다 싶어서
보습마스크팩으로 관리해보기로 했어요! >.<















제가 쓰기 시작한 보습마스크팩은 

스킨톡에서 나온 닥터울라 브이톡 마스크팩이랍니당~~


스킨톡에서 새로나온 제품인데 

보습마스크팩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있더라구용~


모이스쳐라이징화이트닝 2중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저같은 고민피부에 딱맞을 것 같아 구매해봤어요!!!!!


 

















브이톡 보습마스크팩은 한 세트에 총 5장이 들어있는데

마스크팩구성은 앰플과 시트가 따로 분리되어있더라구요!

 아무래도 훨씬 위생적일 것 같아 안심되네용! ㅎㅎㅎㅎㅎ


고농축 앰플은 양이 충분히 많아 시트를 적시고도 남구요,

그리구 앰플과 시트에는 총 700,000ppm

 비타민C가 함유되어있다는 점!!! >.<


 












 

보습마스크팩 브이톡은 시트가 독특하게 생기지 않았나용~~

시트에 붙어있는 노랑땡땡이는 

동결코팅시킨 비타민C라는 점!!!


외부환경에 취약한 비타민C를 보다 신선하게 

지키기 위해 신기술을 도입한 거라구하네요?

비타민C가 오로지 피부와 만났을 때만 녹아들어 

피부 속까지 잘 침투될 수 있다구 해요.


비타민C가 피부속에 가득 채워진 덕분일까요

요 보습마스크팩으로 관리하고 난 이후에 

피부가 한결 화사해진 느낌!! >.<

 

















보습마스크팩을 쓴 후로 피부가 수분감으로 가득함이 

느껴져서 만족해요!


대용량으로 들어있는 고농축앰플이 피부에

 겉돌지 않고 스며들어 수분으로 빵빵해진 느낌이거든요.

푸석푸석했던 피부가 재생크림을 바른 것처럼 

매끈해지고 부드러워졌어용~!


게다가 마스크팩을 사용하구 오랜시간이 

지나도 계속 수분으로 가득찬 느낌을 유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건조한 바람과 찬 공기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보호막이 한겹 덮힌 느낌이었답니당~~~

 


















브이톡 보습마스크팩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더라구용~


병풀추출물과 카바잎추출물과 같은

 피부에 좋은 식물성분들이 포함되있거든요.


이런 좋은 성분들로 꾸준히 관리 해줘서

 그런지 울긋불긋했던 피부가 맑게 재생된 기분이에요.

보습마스크팩으로 수분충전해주니 민낯 자신감이 생겼어요^^


건조한 환절기에 1순위로 신경써야할 수분관리.

저는 보습마스크팩으로 잘 챙기구 있답니다^^

 

 






 

 

 



posted by 어위버
: